공지사항

오산돌봄사회적협동조합입니다.

공지사항

장애인활동지원서비스 초중고 장애학생 특별지원급여 신청 및 이용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오산돌봄사회적협동조합
댓글 0건 조회 1,068회 작성일 23-01-03 17:06

본문

안녕하세요. 오산돌봄사회적협동조합입니다. 


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. 오산돌봄과 함께 해주시는 이용자 및 보호자, 활동지원사 선생님들을 비롯해


지역사회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,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.


2022-2023 겨울방학 특별지원급여 제도 관련하여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셔서 해당되시는 분들은 신청(이용) 부탁드립니다.



■ 신청대상 : 2022년 12월 31일 기준 초등학교, 중학교, 고등학교 재학생 

  * 특수학교 및 특수학교 전공과 재학생도 신청 가능

  * 휴학생은 신청 불가

  * 장애유형 무관(모든 활동지원서비스 이용자 신청 가능)


■ 지원내용 : 월 20시간 추가급여 지원 

  * 특별지원급여 20시간은 2023년 1월 또는 2월 중 한 차례만 이용 가능하며, 분할 이용은 불가능합니다.

  * 특별지원급여를 우선 사용할 수는 없으며 기존 바우처 잔량(복지부, 시도추가, 시군구추가지원)을 모두 사용하신 이후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 * 특별지원급여는 이용자 본인부담(금)이 없습니다.

  * 주말 또는 공휴일(토요일은 제외)에 이용하시는 경우 1.5배 가산됩니다.(일요일 4시간 사용 시 >> 6시간 차감)


■ 신청장소 및 방법 : 재학증명서를 지참하시고 관할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'장애인활동지원 초중고 장애학생 겨울방학 특별지원급여' 신청 


■ 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하신 이용자(보호자)분들은 오산돌봄에서도 명단 작성 및 사후 관리를 위하여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 


  010-5080-3367 (전인성 팀장)  >> 특별지원급여 신청 이후 문자로 " 이용자 OOO 겨울방학 특별지원급여 신청" 이라고 문자 전송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